04월 02일 MLB 휴스턴 샌프란시스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4-02 00:59본문

헤이든 웨스네스키가 이적 후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겨울 카일 터커 트레이드로 컵스에서 넘어온 웨스네스키는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3승 6패 3.86의 성적을 남긴 바 있다. 작년 선발 등판시 1승 3패 4.04에 피안타 문제가 있었는데 은근히 투수 마개조를 잘하는 휴스턴이라면 또 모른다. 조던 힉스에게 막히는건 당연한 수순이긴 했다. 그나마 불펜 상대로 2점을 득점한게 다행이라면 다행이라고 해야 할 정도. 그러나 중심 타선, 특히 요르단 알바레즈의 .083이라는 타율은 적응이 되질 않는다.
로건 웹(5.40)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28일 신시내티 원정 개막전에서 5이닝 6안타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웹은 원정에서의 시즌 초반 약점이 그대로 터져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단 기복이 적은게 장점이긴 한데 작년 인터리그 투구 내용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휴스턴의 투수진 상대로 정말 착실하게 공략하면서 7점을 올렸다. 득점권의 9타수 4안타와 3개의 도루는 정말 안정적인 타격의 증거. 윌머 플로레스의 3점 홈런이 크긴 했지만 이제 좀 타선이 타선 노릇을 하는것 같다.
휴스턴의 타격이 살아나질 않고 있다. 전날 힉스에게 막힌 타선은 웹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웨스네스키의 투구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휴스턴 매직이 발동할수도 있지만 휴스턴은 8회 승리조 까지 가는 길이 너무나 멀고 바로 이 포인트에서 문제가 터질 것이다. 힘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승리를 예상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